CAFE

주민담談

머리 가르마 2:8 , 7:3으로 나누는 거 미용실에서 가능한가요???

작성자눈팅극혐|작성시간26.06.09|조회수105 목록 댓글 0

집에서 그냥 넘기면 몇시간 지나면 다시 원상복구 되고
고정이 안 되더라구요.

미용실 가서 커트같은거 하면서(해야한다면 파마나 매직도) 한쪽으로 머리 훨씬 많이 넘기도록 시술 해 달라고 할 예정인데
미용실 가면 저런 식으로 시술 가능한가요?

일시적인 거 말고 아예 가르마를 저렇게 바꾸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