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등록카드 세개 환불신청했는데
오늘 그중 하나만 환불됐어요….
원래 한번에 안해주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피카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왜 전 다 안됐을까요ㅠㅠ
-
작성자초주금 작성시간 26.06.10 여기저기 환불 이야기 올라오는걸 보니 소액은 먼저 해주고 금액대가 좀 있는건 아직 안된경우가 많대요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 헉..!!! 그러고보니 제일 적은금액이 들어오고 나머지 두개가 안들어왔네요.. 스벅 이것들 높은금액들 먼저 안해주는거면 진짜 이자놀이하나…
-
작성자오늘도난 작성시간 26.06.10 전 입금은 됐는데 어플에 환불진행중이라고 떠요ㅠㅠㅠ 회원탈퇴하고 싶은데 아우 ㅠㅠ
-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10 전 합쳐서 입금됐어요!4만원대+만원대+900원 다 합쳐서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