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저처럼 야구 롯데팬이셨다가 옮기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짜장떡볶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디로 옮기셨나요전 키움인데ㅎㅎㅎㅎㅎ옮긴 의미가 있나 싶고요ㅋㅋㅋㅋ저의 안목이란 참ㅋㅋㅋㅋㅋ외야에 세명만 모여도 불안해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0 야구를 놨어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