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저처럼 야구 롯데팬이셨다가 옮기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짜장떡볶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31 목록 댓글 1



어디로 옮기셨나요
전 키움인데ㅎㅎㅎㅎㅎ
옮긴 의미가 있나 싶고요ㅋㅋㅋㅋ
저의 안목이란 참ㅋㅋㅋㅋㅋ

외야에 세명만 모여도 불안해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0 야구를 놨어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