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란-미국 헬기를 공격이니 보복하니마니, 그와중에 종전 합의 다되간다는 기사도 뜨고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670 목록 댓글 1

미국이 난리도 아닌듯 해요
도람프 관종이니 지 생일날 종전 발표라도 하길
(진짜 제가 왜 저 인간이 주말에 생일인거까지 알아야하냐고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0 아 줌님 맘 = 제 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