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미국 헬기를 공격이니 보복하니마니, 그와중에 종전 합의 다되간다는 기사도 뜨고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67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이 난리도 아닌듯 해요 도람프 관종이니 지 생일날 종전 발표라도 하길(진짜 제가 왜 저 인간이 주말에 생일인거까지 알아야하냐고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0 아 줌님 맘 = 제 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