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정민철 인스타애도 화력 엄청 붙었고
여기저기 공격받는 연예인 인스타에도
다들 지원 들어가서 그럭저럭 방어되는데
아이유 인스타만 지원이 없어요
하필 마지막 글이 대군부인 사과문이어서 더 그런지는 몰라도
이럴거면 그냥 아이유 지난 탄핵집회때 선결제 하지말지 싶은 생각까지 들어요
1찍들 아무도 실드 안 쳐주는데;
대군부인 논란이라고 하기에는 변우석은 애진작에 인스타 다시 시작했고 거기 댓글 뭐라고 달리는지 아세요?
아이유 같은게 붙어서 변우석 망쳤대요;;
다시는 아이유 조심하라고;;;
그냥 아묻따 여연은 지지하고 싶은 마음만 드는데
그냥 허탈해요
아이유 인스타에 댓글 하나씩만 달아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