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럴경우 대장내시경 해보시겠나요??ㅜㅜ

작성자아카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786 목록 댓글 10




6월1일에 베라먹고 갑자기 심한배탈이 와서
6월 4일까지 스맥타랑 배탈약 먹고
음식 조심하면서 지내니 설사는 멎었는데
그이후 변비가 왔거든요..
완전 심해진건 3일전부터?이긴 해요
그전부터 소화 잘안되고 더부룩한 느낌
생기긴 했구요

제가 진짜 살면서 이렇게 변비가 생긴적이
없는데 (생리때 빼고요)
지금 생리 할때보다 더 심각하게 변비가
와가지고 토끼똥만 계속 나오고
조금나오고 또 배아파서 가면 조금 나오고

먹는양이 적어진것도 아닌데.. 오늘도
저녁 양껏먹고 잠들었는데 배가 아파서
새벽에 깼는데 화장실을 못가요
분명히 변이 안에 있는것 같은데
배도 불편하고.. 근데 나오진 않아요ㅜㅜㅜㅜ

내과를 가보긴 할건데 94년생줌..
대장내시경을 한번도 안해봤는데
해보는게 좋을까요?

잘먹고, 화장실 하루 2번 잘갔었는데ㅜㅜ
가끔 배탈 나도 하루이틀이면
괜찮아졌고요..변비는 진짜ㅜㅜ없었는데
차라리 설사하는게 나은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10 설사약 많이 먹으면 그래요 야채랑 물 많이 드시고 넘 불편하면 내과가서 약타오세요
  • 작성자모르겠다 | 작성시간 26.06.10 줌님 고민이시면 그냥 일단 병원 가보세요~ 병원에서 바로 내시경을 제안할 수도 있고 약부터해서 이런저런 제안을 점진적으로 해줄 거예요! 저도 얼마전에 속이 안좋아서 이것저것 검색도 하고 검사를 할까말까(위내시경) 생각하면서 병원갔는데 의외로 피검사에서 다른 게 발견돼서 제 생각 외의 것을 진단받아서 치료받았어요~
  • 작성자아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들 감사합니다 병원 가볼게요!
  •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10 94년생이시면 대장내시경 시작할때 되었어요

    예전에는 40대부터 추천해줬는데 요즘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조금 앞당겨서 해보는거 추천해주시더라구요
  •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 작성시간 26.06.10 상태 진정되면 내시경 한번 받아보세요 30대부터 해보라고 권하고 용종이 얼마나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검사주기도 알려주고 하더라구요 한번도 안해보셨으면 꼭 한번 받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