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장기 경력공백 있었는데 취직 했어요ㅠㅠ(긴 글)

작성자참치김밥|작성시간26.06.10|조회수1,267 목록 댓글 14

워홀와서 한인 업체에서만 2년 일 하다가 한국에서 하던 일 여기서도 도전하고 싶어
최근 4-5 개월동안 이력서 뿌리고 다녔는데
방금 드디어 오퍼레터 받았어요 ㅠㅠ 심지어 가장 가고싶었던 회사에서요...!

업무공백이 3년이 지났는데 뽑힌게 얼떨떨 하기도 하고 완전히 새롭게 여기 현지인들이랑 일 할 생각하니 떨리기도 하구요...

비록 최저임금에 6개월 계약직이지만 여기서 발판 잘 다져서 다시 커리어 이어나가고싶어요...!
주담에 취준하시는 줌님들 어디든 자리는 있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북 | 작성시간 26.06.10 축하해요 줌님!!!! 멋져요!!
  • 작성자참치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긴글이 아닌데 긴글이라고 달았네요ㅋ큐ㅠ감사해요!!! 주담에 제일 먼저 털어놓고싶었어요ㅠㅠㅠㅠ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0 줌님 너무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딸기연유라떼 | 작성시간 26.06.10 줌님 파이팅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스피넬 | 작성시간 26.06.10 줌님 축하해요.!!!!!!!!!!!!!!!!!!멋져요>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