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개추입니다!!!!!!!!!!!!!!
콜키지도 되고..솔직히 소고기집 중에선 센텀 우적이
최곤 거 같아요!!!!계모임하기도 좋은 분위기에요ㅜㅜㅜ
(62만원 나옴..)ㅋㅋㅋㅋ
내돈 내산 말궄ㅋㅋㅋㅋㄱㄱ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킨토 작성시간 26.06.10 오 감사해요!!
-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진짜 꼭가셔요ㅜㅜㅜㅜ저 소고기 텁텁해서 싫어하고 돼지고기 러버인데요..진심 입에 넣는슨간 녹아욬ㅋㅋㅋㄱㅋㄱㄱ꼭..(((한우세트 특대)))로 드세요💙
-
작성자나는ㄴ 작성시간 26.06.10 와 소고기 회식하는 회사.. 부러유ㅓ여…. 일단 메모만ㅠㅠㅋㅋㅋㅋ
-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0 우적 명지점도 좋아요!!!
-
작성자똥괭이네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가족들이랑 먹기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