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의식적으로도 입꼬리를 올리는 습관을 가져야겠어요

작성자털뚠냥|작성시간26.06.10|조회수1,047 목록 댓글 7



인상쓰고 무표정으로 지내니까 확실히 평소표정이 안좋아진 것 같아요 낯빛도 어둡고요
빵떡 같아도 웃고 다니는게 훨 보기좋긴하겠져?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찌밍 | 작성시간 26.06.10 저됴 이 글 보고 바로 올려봅니다ㅋㅋㅋㅋㅋ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전 사람이랑 눈 마주치면 웃는데 다들 너랑 보면 매일 웃고있어서 기분좋다고 칭찬해주세요 ㅎㅎㅎㅎ
  • 작성자예솜 | 작성시간 26.06.10 저두 이 글보고 바로 입꼬리 올렸어요ㅋㅋㅋㅋㅋ
  •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이글보고 올렷어요ㅋㅋㅋ
  •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10 저 그렇게 사는데 회사에서 만만하게 봐서 의식적으로 무표정하고 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