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진도랑 남해 쏠비치 중에 어디가 더 나은가요?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10|조회수324 목록 댓글 3


둘 다 비슷하긴 하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월은January | 작성시간 26.06.10 아이들 데리고 가면 진도
    어른들끼리 가면 남해
    룸컨디션은 남해가 압도적으로 좋아요 ! 이제 1년됐어요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0 진도요. 5~6년전이긴해도 저희 어머님은 진도 너무 좋다고 하셨어요.
  •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10 전 진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