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파트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공사 시간 명시해두는데
오늘 윗집이 6시 30분부터 공사 시작했어요
관리실에 연락해서 자제 부탁했는데 그 잠깐만 조용하고 다시 우당탕탕 작업화 쿵쿵 걸어다니고 전동드릴 소릴 윙윙 나고 새벽에 선잠잤어요..
아파트 관리실 말도 안듣는데 제가 찾아간다고 달라질거같지도 않고 이거 그냥 참아야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꾸 작성시간 26.06.10 보통 8시?부터 하는데..6시30분은 넘 심하네여..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0 와씨 6시반이요?? 관리실에 한번더 얘기하시면서 또 하면 민원 넣겠다고 하세요! 이거 세대마다 사인받고 하던데.... 저희 아파트는 8시에만 시작해도 난리나요 그랬다간 아예 공사 못하거든요
-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10 6시반은 진짜 아닌데요..미친..사람들 자고있을시간아니예요???
-
작성자딸기연유라떼 작성시간 26.06.10 6시반 너무 심한데요 다른 세대들하고 항의 해야 할 거 같아요 저희 아파트는 거진 8시부터 하는데 그것도 좀 빠르게 느껴져요
-
작성자동해번쩍 작성시간 26.06.10 미친거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