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파트 인테리어 공사 시간 언제부터 괜찮으세요?

작성자찌요|작성시간26.06.10|조회수442 목록 댓글 8

저희 아파트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공사 시간 명시해두는데
오늘 윗집이 6시 30분부터 공사 시작했어요
관리실에 연락해서 자제 부탁했는데 그 잠깐만 조용하고 다시 우당탕탕 작업화 쿵쿵 걸어다니고 전동드릴 소릴 윙윙 나고 새벽에 선잠잤어요..
아파트 관리실 말도 안듣는데 제가 찾아간다고 달라질거같지도 않고 이거 그냥 참아야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꾸 | 작성시간 26.06.10 보통 8시?부터 하는데..6시30분은 넘 심하네여..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0 와씨 6시반이요?? 관리실에 한번더 얘기하시면서 또 하면 민원 넣겠다고 하세요! 이거 세대마다 사인받고 하던데.... 저희 아파트는 8시에만 시작해도 난리나요 그랬다간 아예 공사 못하거든요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0 6시반은 진짜 아닌데요..미친..사람들 자고있을시간아니예요???
  • 작성자딸기연유라떼 | 작성시간 26.06.10 6시반 너무 심한데요 다른 세대들하고 항의 해야 할 거 같아요 저희 아파트는 거진 8시부터 하는데 그것도 좀 빠르게 느껴져요
  • 작성자동해번쩍 | 작성시간 26.06.10 미친거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