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 3일째날마다 꼭 그러네요ㅠㅠㅠ(7일함)
지난달엔 너무 심해서 탁센초록색이랑 진경제 먹어도 차도가 없어서 병원가서 진통제주사 맞았거든요ㅠ
아까 두시간전에 통증때문에 깨서 이번에도 먹었는데 간헐적으로 통증이 확 와요ㅠ
저번 주사 맞을때도 주사는 통증완화가 빨리 오는거지 더 좋다 이런건 아니라고 그냥 탁센먹으라고 하셨는데ㅠ
자궁은 이상없다하셨어요!
레이디원? 이건 어떤가요?
그리고 진경제가 아까 먹은거 말고 다른 회사것도 있는데 이걸로 바꿔서 먹어볼까요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덩크 작성시간 26.06.10 저번에 진통제주사 링거 맞으셨어요?
전 엉덩이주사는 하나도 효과 없어서 통증 심하면 꼭 링거로 맞거든요 그럼 통증이 거의 없더라고요
약은 이지엔식스파랑이+아파베린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 엉덩이주사요! 그때 한시간? 정도 안에 사르르 나아지긴하더라구요
사바사인가보네요ㅠㅠ -
작성자딸기연유라떼 작성시간 26.06.10 저 생리통 심할 때 탁센 레이디 먹는데 괜찮아요
-
작성자코스코스 작성시간 26.06.10 철분제 챙겨드셔보세요..
-
작성자닉네임을입력하세요 작성시간 26.06.10 저 생리통 심한편인데 탁센(초록색)만 먹구요 생리 시작 할 때 안 아파도 진통제 드세요 그게 제일 효과 짱이에요 생리 할 때는 진통제를 안 아플 때 먹어야 생리 끝날 때까지 안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