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축의금 기준 있으세요?

작성자최강삼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331 목록 댓글 16

저는 아직 결혼식 많이는 안 가봤지만

안 친한 직장 동료나 개인 연락 안 하는 친구는 안 가고 5만원
가끔 연락하고 지내는 친한 친구는 가고 10만원
진~짜 친한 친구는 20 이상으로 하는데

이제는 조금 올려야되나 싶기도 하구요...
줌님들은 기준 있으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백요리사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직장동료는 가든 안가든 5로 통일중(?) 이에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보통 참석 10만원, 얼굴은 거의 안봤는데 연락은 한번씩은 한다 불참 5만원, 찐친 20만원해요ㅋㅋ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10 안가면 5 가면 10 친한 멤버는 이미 15로 통일중
  •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 | 작성시간 26.06.10 안가면 안하고 가면 5요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0 직장동료 청모 밥얻어먹음 10 , 직장동료 밥 없음 5, 안가면 보통은? 안해요. 찐친은 그때그때 달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