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우주 갖고 계신분..?

작성자도돗|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7 목록 댓글 16

계속 회복이 안되는데 어찌해야하나 싶네요 금요일에 폭락하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10 언제오르나여 ㅠ 장기로 갖고갈까했는데 고민돼요...
  • 작성자우승민 | 작성시간 26.06.10 저요.....많이도 들어가있어서 더 환장해요🥹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0 다음주까지 보고 손절하고 반도체로 넣던가 하려구요 ㅠㅋㅋㅋ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10 저도^^-12만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0 저는 -24%라서 손절도 못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