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우주 갖고 계신분..? 작성자도돗|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회복이 안되는데 어찌해야하나 싶네요 금요일에 폭락하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10 언제오르나여 ㅠ 장기로 갖고갈까했는데 고민돼요... 작성자우승민 | 작성시간 26.06.10 저요.....많이도 들어가있어서 더 환장해요🥹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0 다음주까지 보고 손절하고 반도체로 넣던가 하려구요 ㅠㅋㅋㅋ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10 저도^^-12만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0 저는 -24%라서 손절도 못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