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주적은 인원에서 일하는줌님 계세요!??

작성자이이이미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288 목록 댓글 2

몇년공백끝에 취업했는데 본사는
따로있고 지방이라 저랑 대표님 이사님 이렇게 있는데 대표님은 일주일 두번정도 계시고 저랑 이사님 둘이 사무실에 있는데 너무 조용하고 적막해여 심지어 두분다 나이도 많아서 스몰톡도안됨….. 밥두 둘이먹는데 할말이
하나도 없네여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피탕 | 작성시간 26.06.10 전 그런 곳에서만 일해 봤는데 편해요.
    회사 사람들이랑 딱히 스몰톡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0 오히려 그런곳이 적응돼면 편해요 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