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공백끝에 취업했는데 본사는
따로있고 지방이라 저랑 대표님 이사님 이렇게 있는데 대표님은 일주일 두번정도 계시고 저랑 이사님 둘이 사무실에 있는데 너무 조용하고 적막해여 심지어 두분다 나이도 많아서 스몰톡도안됨….. 밥두 둘이먹는데 할말이
하나도 없네여 ㅠㅠ
다음검색
몇년공백끝에 취업했는데 본사는
따로있고 지방이라 저랑 대표님 이사님 이렇게 있는데 대표님은 일주일 두번정도 계시고 저랑 이사님 둘이 사무실에 있는데 너무 조용하고 적막해여 심지어 두분다 나이도 많아서 스몰톡도안됨….. 밥두 둘이먹는데 할말이
하나도 없네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