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 재발급 받았는데 없던 점이 생겼어요ㅠ 작성자Christmas Rose|작성시간26.06.10|조회수69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명 원본 사진에는 깨끗했었거든요?근데 재발급 받았는데 볼쪽에 점 같아 보이는게 있어요눈에 좀 잘 띄어요이거 그냥 써도 되나여? 아님 여권 발급처에 다시 가봐야 될까여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10 상관없을 것 같아요. 점까지 자세하게 볼 것 같지도 않고....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0 어디서 비슷한글 봤는데 전혀 문제없다고봤어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