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여권 재발급 받았는데 없던 점이 생겼어요ㅠ

작성자Christmas Rose|작성시간26.06.10|조회수694 목록 댓글 2

분명 원본 사진에는 깨끗했었거든요?

근데 재발급 받았는데 볼쪽에 점 같아 보이는게 있어요

눈에 좀 잘 띄어요

이거 그냥 써도 되나여? 아님 여권 발급처에 다시 가봐야 될까여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10 상관없을 것 같아요. 점까지 자세하게 볼 것 같지도 않고....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0 어디서 비슷한글 봤는데 전혀 문제없다고봤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