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 볼펜이 막 누르면 나오는 3개색있는? 그런볼펜이여서
떨어뜨리면 너무 소리가 잘들러요 진짜 미친새끼들아 고만해라고 하고싶은데
하 저보다 상사네요 익명게시판 있었으면 좋겠어요
진짜 사무실있을떄는 거의 계속 매순간 저래서 너무 서터레스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진짜 어쩌다 한번 그러면 모르겠는데 진짜 1초마다 떨어뜨리는 소리나요 진심 돌아버려요
-
작성자Green Grape 작성시간 26.06.10 그런사람들 특징이 또 한가지만 하지는 않는다는거ㅋㅋㅋ후...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러고 담배피고 와서 탕비실갔다가 또 지자리왓다가 또 나갔다가 (스레빠 질질끔)
하..
-
작성자살랑살몬 작성시간 26.06.10 아 진짜 이거 남자들왜이러는거에요???? 진짜????????? 개싫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진짜 이거도 그성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