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남직원들 진짜 무슨 정신병자들인지 볼펜 맨날 돌리고 떨어뜨려요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0|조회수546 목록 댓글 12

근데 그 볼펜이 막 누르면 나오는 3개색있는? 그런볼펜이여서

떨어뜨리면 너무 소리가 잘들러요 진짜 미친새끼들아 고만해라고 하고싶은데

 

하 저보다 상사네요 익명게시판 있었으면 좋겠어요 

진짜 사무실있을떄는 거의 계속 매순간 저래서 너무 서터레스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어쩌다 한번 그러면 모르겠는데 진짜 1초마다 떨어뜨리는 소리나요 진심 돌아버려요
  •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10 그런사람들 특징이 또 한가지만 하지는 않는다는거ㅋㅋㅋ후...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러고 담배피고 와서 탕비실갔다가 또 지자리왓다가 또 나갔다가 (스레빠 질질끔)
    하..
  • 작성자살랑살몬 | 작성시간 26.06.10 아 진짜 이거 남자들왜이러는거에요???? 진짜????????? 개싫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이거도 그성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새끼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