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탠 반찬통이나 김치통 쓰시는 분덜~!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0|조회수77 목록 댓글 0

어디꺼 사용하시나요?

 

김치통은 더킴? 여기꺼 봤는데

 

혹시 사용하시고 있는 스탠 반찬통이나 김치통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

 

요즘 살림 장만 다 주담템으로 꾸리고 있네여..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