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앤치스라는 곳인데 최근에 생긴거같고
마카로니앤치즈가 무슨맛인줄 전혀 몰랐는데
진짜 개미친맛잇서요...!!!!!!
맥날맥앤치즈 글 보니까 생각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한데 저는 식어도 맛있었어서
불닭같은거랑 먹어도 맛있겠단 생각 했어요...
또먹고싶어요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침커피 작성시간 26.06.10 메모............ 한강갈때 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꼭 드셔보시기를..🤍
솔직히 궁금해서 왜 이런가게 내셨는지(?)물어봤는뎈ㅋㅋㅋ 뉴욕에서 요리학교 나오셔서 맥앤치즈 좋아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이런맛인줄 첨알앗서요 -
작성자AM04:00 작성시간 26.06.10 오 지나가다 맛있을까... 먹어볼까 말까 하다가 지나쳤는데!! 다음에 꼭 먹어볼게여!!!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오오 주민분이시군요ㅋㅋㅋㅋㅋ
저는 최근에 갈일이 좀 많아서 지나가다 도대체 먼맛일까 궁금했는데!!
또 생각나는 맛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