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들어도 마상이에요ㅠ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명호 작성시간 26.06.10 ㄱㅋㅋㅋㅋㅋ 그쵸..ㅠ가사 어케 그렇게 쓴거냐....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진짜 썅놈소리 절로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0 그거 박원이 당했는거라고....불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충전 작성시간 26.06.10 내가 노력하는 입장이면 공감도 가고 어떻게든 노력해서 나도 내 마음을 돌리고싶은데 안된다는 걸 표현하고 싶고 당하는 입장이면 그렇게 상대방이 쓰레기같고 밉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