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랜만에 박원노력 듣고왔어요 ㅠ 마상 ㅠ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10|조회수654 목록 댓글 4

알고들어도 마상이에요ㅠ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명호 | 작성시간 26.06.10 ㄱㅋㅋㅋㅋㅋ 그쵸..ㅠ가사 어케 그렇게 쓴거냐....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진짜 썅놈소리 절로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0 그거 박원이 당했는거라고....불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0 내가 노력하는 입장이면 공감도 가고 어떻게든 노력해서 나도 내 마음을 돌리고싶은데 안된다는 걸 표현하고 싶고 당하는 입장이면 그렇게 상대방이 쓰레기같고 밉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