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남직원 소음

작성자충전|작성시간26.06.10|조회수364 목록 댓글 6

밑에 볼펜 떨어뜨리는 남직원 글 보니까 저도 회사 남직원 한명 진짜 가만히 있질 못하거든요.

헛기침 계속하고, 다리떨거나 책상 톡톡치든 벽을 치든 반복적인 소리내거나 어제는 잠이 오는건지 뭔지 자기 허벅지를 찰싹찰싹 세게 몇대를 때리는거에요;; 미친놈인줄... 가끔 상사없으면 하품 우렁차게 소리내서 하는거 있죠 진짜 개듣기싫어요ㅜㅜㅜ
요 며칠 점심시간때는 투표권 극우 뉴스랑 쇼츠 쳐보더니.. 진짜 저한테는 되게 싸가지 없는데 남초회사라 남자들 앞에선 안그래서 저만 이 본모습을 알아요^^^ 쌰갈ㅎ

극우펨코한남 진짜 어디가서 제발 ㅈ돼봣음 좋겟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말이요..하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0 한명은 앓는 소리해요 계속 움직이는 자체가 아픈가바요 (왜 몸살났을떄 우리 막 움직이면 쑤시니까 아..아..이런소리 나오자나요?) 그걸 움직일때마다 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남들 저거끼리 어디 처박혀서 일좀했우면
    근데 나머지 남직원들은 안그래요 한명은 진짜 다닐때도 진짜 진짜 조용조용히 다니고 말도 조심스럽게 하고 소음도 안냄
    안낼수있는건데 눈치 밥말아먹어서 계쏙 걍 내는거예요 그냥 미친놈들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우 진짜 싫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 안피곤하고 안아픈가요ㅠㅠ 본문적힌 남직원도 오전부터 내내 피곤하다 어우 왜이렇게 힘들지 이지랄병해요. 저보다 출근 시간도 2시간 늦으면서;; 남자들은 그런 소음내도 지적받아본 적이 없나봐요;
  • 작성자송송송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유독 한명이 코먹고...움직이고 젤 시끄럽고 거리가있는데도 시끄러워요 ㅠ그분만 퇴근하면 고요해요 회사가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다들 거슬릴 것 같은데 걍 참는 거 겠죠.. 머리비고 산만한데 본인은 진지하고 무게감있는 사람인줄 알아요ㅠ..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