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대 20만원까지 비과세인데 10만원만 해주면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10|조회수4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씀드려 보나요??? 아니면 그냥 회사 규정이 10만원인가보다 하고 두시나요??? 20 해주면 회사도 저도 좋은건데..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0 말씀 드려볼만 할거 같아여..비과세를 아예 안해주는것도 아니고...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0 10만원만큼 올려달라고하는게아니라 그냥 10만원 부분만 비과세로 올려달라고하는거니까 말해보는건 괜찮을거같아요몇년전까진 10만원이었어서 규정바뀐거 잘몰라서 그냥 계속 유지하는경우도 있어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