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식대 20만원까지 비과세인데 10만원만 해주면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10|조회수421 목록 댓글 2



말씀드려 보나요???
아니면 그냥 회사 규정이 10만원인가보다 하고 두시나요??? 20 해주면 회사도 저도 좋은건데..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0 말씀 드려볼만 할거 같아여..비과세를 아예 안해주는것도 아니고...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0 10만원만큼 올려달라고하는게아니라 그냥 10만원 부분만 비과세로 올려달라고하는거니까 말해보는건 괜찮을거같아요
    몇년전까진 10만원이었어서 규정바뀐거 잘몰라서 그냥 계속 유지하는경우도 있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