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금 모으시는 줌님 계신가요? 저 작년 초부터 꾸준히 모아온 금도 마이너스 개크네요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0|조회수579 목록 댓글 4

금도 많이 떨어졌어요

이제 부동산 폭등만 남은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0 전쟁나는데 왜 금은 안오르는지 이상해요... 도통 알수가 없어요..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10 우상향 기대하라고 친구에게 조언해줬어요..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삽니다 저는 ㅋㅋ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샀어요 오늘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