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모으시는 줌님 계신가요? 저 작년 초부터 꾸준히 모아온 금도 마이너스 개크네요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0|조회수57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도 많이 떨어졌어요이제 부동산 폭등만 남은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0 전쟁나는데 왜 금은 안오르는지 이상해요... 도통 알수가 없어요..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10 우상향 기대하라고 친구에게 조언해줬어요..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삽니다 저는 ㅋㅋ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샀어요 오늘도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