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즘 취사병 전설이되다 이게 제일 재밌는거같어욬ㅋㅋㅋㅋ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433 목록 댓글 5

매 화 재밌고 가볍게 뇌빼고보는게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시즌제로해서 계속나오면 좋겜ㅅ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0 주조연 배우들 전부 연기를 잘 해서 더 재밌어요ㅋㅋ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엄마 볼때 가끔씩 보는데 배우들 다 연기 잘해서 재밌어요 ㅋㅋ못하면 재미없었을 느낌인데 다들 잘 살려요
  • 작성자watercolor | 작성시간 26.06.10 박지훈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진짜 병사들에게 정들어버렸어요ㅋㅋㅋ다들 연기 잘하고 웃기고 귀엽고ㅠㅠ시즌2 존버!!!!!
  • 작성자이병강성재 | 작성시간 26.06.10 진짜 한회 빼먹어도 문제없고?ㅋㅋㅋ 재밌고 생각이 필요없어서 좋아요
  • 작성자예솜 | 작성시간 26.06.10 다들 연기 넘 잘해요ㅋㅋㅋ 악역??인 사람들도 넘 웃기고ㅋㅋ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