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메가3 어디꺼 드시나요?~

작성자안꾸꾸|작성시간26.06.10|조회수181 목록 댓글 8

비교해보려하는데 어디꺼 드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0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듀얼이요!
    캡슐 큰건 넘기다 목에 걸릴때 종종 있었는데 이건 작아서 먹기 좋더라고요ㅋㅋ
  • 작성자먹태 | 작성시간 26.06.10 담백하루 초임계 알티지요~
  • 답댓글 작성자냉장고오 | 작성시간 26.06.10 222 모비타 먹다가 갈아탔어요 ㅎㅎ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0 전 블랙모어스 코리아꺼 ㅋㅋㅋㅋ비링내없대서 사봤어요
  • 작성자안꾸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