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수영강습 공공이랑 사설 차이 많이 날까요?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10|조회수341 목록 댓글 6



혹시 둘 다 다녀보신 줌님이 계실지,,,

공공에서 다니고 있는데 새로운것도 못배우고 개인 자세 봐주는것도 너무 기회 적고 해서요

확실히 사설은 다른가요??
그리고 스타트나 턴하는거 이런것도 해보고 싶은데 전혀 배울 기회가 없어요ㅠㅠ

거의 반년 다녔는데 평형 이후로는 뭐 새로 배우는게 없어서 너무 노잼이에요.

심지어 강사님이 잘한다고 반 하나 더 올라가서 접영 배우랬는데 추첨제로 뽑은거라 승급 안된다고;;;

원래는 재밌어서 주말에 새벽수영도 가고 했었는데 이때부터 짜게 식어섴ㅋㅋㅋㅋㅋㅋ...재미없어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0 사설은 안다녀봤는데 공공 여러곳 가봤는데 공공이어도 다 스타트 턴 센터스노클 수업했었어요 그 근데 요즘은 스타트 하다가 마비사고 일어나서 없애는 추세라고 하더라구요ㅠ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10 제 경험상 사설이 넘사로 잘가르쳐줬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숑숑숑 | 작성시간 26.06.10 공공은 강사들 급여도 짜고 회원 대기가 많아서 열심히
    가르치지 않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게다가 한 반에 인원도 많아서 퀄리티가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 안 그런 경우도 있겠지만.. 수영 아닌 타종목도 공공은 환경 자체가 그렇더라고요
  • 작성자Daniel Ricciardo | 작성시간 26.06.10 공공이랑 사설 둘 다 다녀봤는데 강사바이강사라지만 사설이 조금 더 자세는 잡아줬었어요! 지금은 공공 다니고있는데 저희는 핀,스노클, 스타트 다해용
  • 작성자잘될거야힘내자 | 작성시간 26.06.10 저 지금 공공이랑 사설 둘 다 다니고 있는데 한 명 한 명 더 자세히 봐주는 건 사설이에요 공공은 아무래도 사람이 많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