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투썸.. 너무 맛없어졌어요

작성자코스코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694 목록 댓글 10

케이크 기프티콘이 있어서 케이크 3개랑 샐러드랑 샌드위치 샀는데... 레드벨벳 예전에 최애였는데 세입먹다 다시 넣었고 ㅜㅜ 샌드위치 속 너무 부실하고 ㅠㅠ
아아는 맛있었는데 디저트류는 다시는 안살거같아요 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수정 | 작성시간 26.06.10 아박은 느끼하고 망고케이크 망고는 당도하나 없고 물컹해서 별로였어요
  • 작성자기화 | 작성시간 26.06.10 투썸 안간지 오래됐어요 ㅠㅠ
    어쩌다 깊티 받으면 난감하더라고요ㅜㅜㅋㅋㅋ
  • 작성자자복루 | 작성시간 26.06.10 케익 깊티 받은거 미루다가 환불했어요 ㅠ 맛없어서 못가겠음 ㅠㅠ
  • 작성자고시마 | 작성시간 26.06.10 티라미수 진짜 별로에요ㅠㅠ 예전에 최애였는데...맛없어졌어요.
  • 작성자율이 | 작성시간 26.06.10 아박 너무 느끼하고 스초생은 시트가 뻑뻑해요
    돈 아까움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