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기프티콘이 있어서 케이크 3개랑 샐러드랑 샌드위치 샀는데... 레드벨벳 예전에 최애였는데 세입먹다 다시 넣었고 ㅜㅜ 샌드위치 속 너무 부실하고 ㅠㅠ
아아는 맛있었는데 디저트류는 다시는 안살거같아요 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수정 작성시간 26.06.10 아박은 느끼하고 망고케이크 망고는 당도하나 없고 물컹해서 별로였어요
-
작성자기화 작성시간 26.06.10 투썸 안간지 오래됐어요 ㅠㅠ
어쩌다 깊티 받으면 난감하더라고요ㅜㅜㅋㅋㅋ -
작성자자복루 작성시간 26.06.10 케익 깊티 받은거 미루다가 환불했어요 ㅠ 맛없어서 못가겠음 ㅠㅠ
-
작성자고시마 작성시간 26.06.10 티라미수 진짜 별로에요ㅠㅠ 예전에 최애였는데...맛없어졌어요.
-
작성자율이 작성시간 26.06.10 아박 너무 느끼하고 스초생은 시트가 뻑뻑해요
돈 아까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