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파란색 레전드네여.......... (주식

작성자맘터맘터|작성시간26.06.10|조회수722 목록 댓글 4

믿기지가 않아요......... 폰수익이지만 폰수익에서 폰마이너스가 되었고 계속 하락하고 있다는 것이.......... 이제 물 탈 돈도 없어요 흑흑흑흑흑 대형주만 들고 있는데 오늘 진짜 엄청 흐르네요

현차는 진짜 왜이러죠,, 우리 좋랐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라차란 | 작성시간 26.06.10 현차 오늘 1주 샀는데 여기까지 내려오진 않겠지 싶었지만 더 내려갔네요..
  • 작성자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작성시간 26.06.10 이럴때 더 줍고싶지만..없어요 돈이없어ㅜㅜ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0 낼도 떨어질예정..흑흑...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0 과매도죠, 대형우량주식들이 단기간에 30%하락 이건 정상적인 시세가 아니죠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