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기지가 않아요......... 폰수익이지만 폰수익에서 폰마이너스가 되었고 계속 하락하고 있다는 것이.......... 이제 물 탈 돈도 없어요 흑흑흑흑흑 대형주만 들고 있는데 오늘 진짜 엄청 흐르네요
현차는 진짜 왜이러죠,, 우리 좋랐잖아.........
다음검색
믿기지가 않아요......... 폰수익이지만 폰수익에서 폰마이너스가 되었고 계속 하락하고 있다는 것이.......... 이제 물 탈 돈도 없어요 흑흑흑흑흑 대형주만 들고 있는데 오늘 진짜 엄청 흐르네요
현차는 진짜 왜이러죠,, 우리 좋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