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떨어질꺼같아서 (개똥촉)
몇만원만 먹고 내리면 다시 사자 했는데 죽죽 올라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자식..
누구냐면 후성 입니다.........하하하
다음검색
분명히 떨어질꺼같아서 (개똥촉)
몇만원만 먹고 내리면 다시 사자 했는데 죽죽 올라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자식..
누구냐면 후성 입니다.........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