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왜 못참고 파는거는 올라요 ? 후..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0|조회수509 목록 댓글 3

분명히 떨어질꺼같아서 (개똥촉)

몇만원만 먹고 내리면 다시 사자 했는데 죽죽 올라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자식..

 

 

누구냐면 후성 입니다.........하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0 과학이예요 진짜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보고있나봐요 어디서
    쟤 팔았다 올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0 줌님 뭐 팔때 삐삐좀.....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