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먹을만큼 먹고 인생 왜저렇게 살까 싶은 새끼들이 너~~~무 많아서 화나요 ㅠㅠ 이러다 화병걸릴거같아요 진심..
어려운일도 아니고 돈도 받을만큼 받아가면서.. 맨날 미루고 어린애들 괴롭히고 하 .. ㅋㅋㅋ진짜 다 죽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평생 회사 어떻게 다니죠 진짜 ㅜㅜ 진심 다 싫은데 멍청한게 제일싫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나이는 먹을만큼 먹고 인생 왜저렇게 살까 싶은 새끼들이 너~~~무 많아서 화나요 ㅠㅠ 이러다 화병걸릴거같아요 진심..
어려운일도 아니고 돈도 받을만큼 받아가면서.. 맨날 미루고 어린애들 괴롭히고 하 .. ㅋㅋㅋ진짜 다 죽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평생 회사 어떻게 다니죠 진짜 ㅜㅜ 진심 다 싫은데 멍청한게 제일싫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