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진지하게 회사사람들 너무 싫지않으세요??

작성자모동모동|작성시간26.06.10|조회수385 목록 댓글 7

나이는 먹을만큼 먹고 인생 왜저렇게 살까 싶은 새끼들이 너~~~무 많아서 화나요 ㅠㅠ 이러다 화병걸릴거같아요 진심..

어려운일도 아니고 돈도 받을만큼 받아가면서.. 맨날 미루고 어린애들 괴롭히고 하 .. ㅋㅋㅋ진짜 다 죽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평생 회사 어떻게 다니죠 진짜 ㅜㅜ 진심 다 싫은데 멍청한게 제일싫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0 저도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싫어요
  • 작성자아이스커피 | 작성시간 26.06.10 극혐이요.. 자기 잘못은 하나도 없다고 믿어요 아주
  •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10 개싫고 하루에 열번도 넘게 꿀밤 쥐어박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가나다람쥐 | 작성시간 26.06.10 어디에나 다 있나보네요 엮일때마다 너무 싫습니다
  • 작성자뉴욕걸 | 작성시간 26.06.10 네 진짜 너무 한대 때리고 싶어요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