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싫은거 알아요
하지만 진짜 굳이 하나 고르자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10 저는 앙딱정 이런말이 천박하고 싫어요
-
작성자망망멍멍 작성시간 26.06.10 1은 진짜 가벼워보여서 싫어요
2는 그냥 과몰입같긴하지만 그래도 짜치는 느낌은 아닌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0 앙딱정은 진짜 햇는데 안했다고 하니까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시간 26.06.10 1번은 무슨 상황이에요?? 앙딱정이란 말이 저분땜에 시작된건가
-
작성자다정 작성시간 26.06.10 둘다 찐따같은데 천박해보여서 1번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