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은 뭐가 더 짜치고 싫어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0|조회수874 목록 댓글 6


둘 다 싫은거 알아요

하지만 진짜 굳이 하나 고르자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앙딱정 이런말이 천박하고 싫어요
  • 작성자망망멍멍 | 작성시간 26.06.10 1은 진짜 가벼워보여서 싫어요
    2는 그냥 과몰입같긴하지만 그래도 짜치는 느낌은 아닌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0 앙딱정은 진짜 햇는데 안했다고 하니까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0 1번은 무슨 상황이에요?? 앙딱정이란 말이 저분땜에 시작된건가
  •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10 둘다 찐따같은데 천박해보여서 1번이에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