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테일러 스위프트 팬 계신가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10|조회수263 목록 댓글 5

테일러 정도면 이제 한국에서도 인기 없는거 아니지 않아요??? 잠실주경기장 5일 공연해도 한국팬은물론이고 전세계 사람이랑 티켓팅 경쟁해야하는데 매진 안될리가 없을거같고요 테일러 정도면 끄떡없이 내한 와도 되지 않을까요???

잠실주경기장 완공되면 월드투어 서울도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10 만약에 내한 공연 오면 직접 보진 못하더라도 영상으로라도 보고싶어요ㅠㅋㅋ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0 인기 없어서 안 오는 거 아니고 테일러 콘서트 연출을 할만한 스타디움이 없어서 못 오는 걸로 아는데 공사 들어가는 잠실 경기장은 콘서트 할 수 있으려나요 ㅠㅋㅋㅋ
  • 작성자Sherlocked | 작성시간 26.06.10 뭔가 저도 팬이지만 잠실에서 하게 되면 우리나라 팬보다 근처 동아시아 팬들이 더 많이 올 거 같아여ㅋㅋ
  • 작성자Charlixcx | 작성시간 26.06.10 에라스 투어 때 고양을 안 써서 그렇지, 요즘엔 스타디움 투어오는 해외가수들 다 고양 스타디움에서 커버 가능해요! 실제로 5-6만 명이나 들어가기도 하구요 ㅋㅋ
    다음 투어에 아시아 올때 겨울만 아니라면 전 이제 올 수 있다고 봅니다 !
  •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에라스투어 한국측이랑 컨택 들어갔다했는데 장소가 없어서 못했다고 들었는데 고양 아깝네요 ㅠㅜㅜㅠㅠ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