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거의 평단 오면 사팔이 낫나요?

작성자개미의왕|작성시간26.06.10|조회수802 목록 댓글 5

솔탑 더 내려갈 거 같아서요....사고 저점 잡을까요 이득보는 건 이만원이에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하고 | 작성시간 26.06.10 세금까지 계산하시고 본인이 저점 판단할 수 있다고 믿으시면 하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참고하겠습니다...!
  • 작성자잔나 | 작성시간 26.06.10 그냥 신경끄고사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죠... 너무 손 놓은 지 오래 돼서 ㅎㅎㅎ 움직여야하나 싶었습니다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0 냅숩시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