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탑 더 내려갈 거 같아서요....사고 저점 잡을까요 이득보는 건 이만원이에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작성시간 26.06.10 세금까지 계산하시고 본인이 저점 판단할 수 있다고 믿으시면 하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참고하겠습니다...!
-
작성자잔나 작성시간 26.06.10 그냥 신경끄고사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죠... 너무 손 놓은 지 오래 돼서 ㅎㅎㅎ 움직여야하나 싶었습니다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0 냅숩시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