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병원가서 수액이라도 맞으면 좀 괜찮아질까요?
월요일 점심에 체해서 까스활명수랑 다제스약 먹었고
체한거 따기도 땄어요
ㅠㅠ
그 이후로 진짜 골골 거리다가
약때문에 조금씩 뭘 먹긴먹는데
컨디션이 넘 안돌아와요 ㅠㅠㅠㅠ
잘 체하시는 분들 바로 병원가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르츠링 작성시간 26.06.10 월요일 부터면 많이 불편하신거같은데요 ㅜ 병원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퇴근하고 바로 가봐야겠어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heely 작성시간 26.06.10 전 심하게 체하면 기본 일주일이고 한달 간적도 있어서ㅠㅠ 그냥 음식 계속 조심해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네!! 어제 병원가서 증상 확인해봤는데 장염끼있대요 ㅠㅠㅠ 흑 그래서 속이 더부룩했나봐요
약먹으니깐 좀 괜찮더라구요. 줌님 따스한 댓글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