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저 월욜날 점심먹고 체했는데 아직도 컨디션이 안좋아요ㅠㅠ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102 목록 댓글 4

혹시 병원가서 수액이라도 맞으면 좀 괜찮아질까요?

 

월요일 점심에 체해서 까스활명수랑 다제스약 먹었고

체한거 따기도 땄어요

ㅠㅠ

그 이후로 진짜 골골 거리다가

약때문에 조금씩 뭘 먹긴먹는데

컨디션이 넘 안돌아와요 ㅠㅠㅠㅠ

 

잘 체하시는 분들 바로 병원가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르츠링 | 작성시간 26.06.10 월요일 부터면 많이 불편하신거같은데요 ㅜ 병원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퇴근하고 바로 가봐야겠어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heely | 작성시간 26.06.10 전 심하게 체하면 기본 일주일이고 한달 간적도 있어서ㅠㅠ 그냥 음식 계속 조심해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네!! 어제 병원가서 증상 확인해봤는데 장염끼있대요 ㅠㅠㅠ 흑 그래서 속이 더부룩했나봐요
    약먹으니깐 좀 괜찮더라구요. 줌님 따스한 댓글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