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고싶다해서 저한테 알려달라 했거든요
근데 저는 딱히 노하우도 없고 (전 걍 무조건 장기투자..)
너무 부담되니까;
주식은 좋은 회사에 넣고 기다리면 언젠가 오른다~ 이런식으로 대강 말했는데
본인 혼자 시작한것 같더라구요
장 좋을때는 막 자랑해서 축하해 ㅎㅎㅎ 이러고 대답해줬는데
요새 장 안좋으니까 매일마다 징징대요 하;
주식 왤케 떨어지냐, 이거 팔까?, 언제 팔아야하냐....
제가 무슨 투자 전문가도 아니고 ㅠㅠㅠㅠ
요새 매일마다 하루에 몇 번이나 저한테 주식 한풀이해서 제가 짜증나가지고
지금 너만 떨어졌냐 전국민 다 떨어졌다
삼성전자 8만원 코스피 2000대일때 쳐다도 안보더니 너가 지금와서 비싸게 사놓고 떨어진다고 하면 어떡하냐
주식은 기업가치 높은 회사에 투자하는건데 조금 떨어진거 가지고 그렇게 불안한거면 너가 그 회사에 대한 자신감이 없는건데 그정도 알아볼 노력도 안하고 이득을 얻길 바랬냐고
나는 우량주 사서 장기투자하라고 그렇게 말했다
왜 쓸데없이 자주 들여다봐서 불안해하고 신념없이 흔들리냐
이런식으로 막 말했어요 ㅠㅠㅠ 하 저도 잘한건 아닌디 요 며칠을 너무 괴롭혀서....
지금은 알았다고 더 기다려보겠다 하는데..
제발 저한테 한풀이 안햇으면 좋겠어요 내가 세력도 아니고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0 아니 떨어졌다고 막 트위터에서 정보란 정보는 얻어노코 언팔하는 사람들이나
언제 팔아요 이런거 물어보는 사람들이나 진짜 멍청한거 티내는건지 투자판에 정답이 어딨냐고요 -
작성자아이스커피 작성시간 26.06.10 솔직히 애샛기 같아요 징징거리는거 보면, 한심한게 자기가 선택한거에대해 책임은 안지고 싶고 ㅋㅋ 오르면 자기탓 내리면 줌님탓이에요? ㅋㅋ
-
작성자다음에피소드 작성시간 26.06.10 요즘 너무너무너무 심해요 작작들 좀 했으면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 26.06.10 저도 뒤늦게 주식 시작한 초보지만 진짜 뭐 이딴 걸 물어보지 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답답해요ㅋㅋㅋㅋ
-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작성시간 26.06.10 솔직히 그럴거면 주식왜하나 싶어요;;; 제 주변에도 한두시간 사이에 마이너스 1-2프로 된걸로도 짜는사람 몇있어서 저한테 주식 이야기 하지마라고 했어요ㅠㅠㅍ 막 말한거 아니고 잘하셨어요ㅠㅠㅠ그리고 좀 지나면 다시 짜는 소리 할 가능성 있으니까 걍 아에 주식이야기는 차단하셔요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