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이닉스 사장이 1000주를 팔았다는데 왜 팔았을까요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0|조회수2,249 목록 댓글 6

차익실현하시고 싶어서?

근데 남은게 2800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평단 얼마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10 남은 주수 보니까 그냥 차익실현 같아요 부럽...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니까요 걍 어디 긴히 쓸때가 있으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10 남은 주수 보면..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친구가 걱정하길래 남은주수봐라...뭔 티도 안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