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브리타 맨날 쓰세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0|조회수304 목록 댓글 7

2~3일 정도 안쓰면 필터를 냉장보관 해놓으라던데
그럼 브리타 쓰는 분들은 맨날 물 정수해서 맨날 쓰시는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10 물 안쓰는 날이 거의 없어서 그렇게 해둔 적 없어요. 집 비우는 날에는 물 좀 많이 채워두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웅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집 비울 때는 필터를 냉장보관하라 하더라고요?ㅠ
  •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10 네 매일 아침저녁으로 내려요 물은 물통에 옮겨놓고 필터는 물빠지라고 건조대에 올려놔요
  • 답댓글 작성자웅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건조대에 올려놓으시는군요
  • 작성자초록그린 | 작성시간 26.06.10 앗..... 전 몇년째 걍 대충 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