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정도 안쓰면 필터를 냉장보관 해놓으라던데
그럼 브리타 쓰는 분들은 맨날 물 정수해서 맨날 쓰시는 거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10 물 안쓰는 날이 거의 없어서 그렇게 해둔 적 없어요. 집 비우는 날에는 물 좀 많이 채워두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웅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집 비울 때는 필터를 냉장보관하라 하더라고요?ㅠ
-
작성자글생학내려 작성시간 26.06.10 네 매일 아침저녁으로 내려요 물은 물통에 옮겨놓고 필터는 물빠지라고 건조대에 올려놔요
-
답댓글 작성자웅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 건조대에 올려놓으시는군요
-
작성자초록그린 작성시간 26.06.10 앗..... 전 몇년째 걍 대충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