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목요일 오전 9시 비행긴데요(인천공항 2터미널)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10|조회수172 목록 댓글 5

공철 타고 가는데 역에서 내려서 이동하고 하면 2시간 전에 도착할거 같은데요.
너무 빠듯할까요? 면세나 이런건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연두콩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최소3시간전에가용
  • 작성자에니스델마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내일 10시반 비행기인데 8시쯤 도착하려구요!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0 목욜이면 그래도 괜찮을것같아요!
    전 항상 3시간 전에 가긴 하는데.. 스마트패스 하고가세요!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10 저는 2터미널 2시간 부족한 적 없었어요
  • 작성자김운학 | 작성시간 26.06.10 전 주말 아침이었는데도 3시간 전에 갔더니 거의 체크인카운터 오픈런 수준이었어요 2시간 정도면 충분한 거 같아요 아시아나 들어오고 엄청 붐빈다길래 쫄았는데 딱히 전후 차이 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