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회사는 월급 몇 시에 들어오나요...?

작성자유채|작성시간26.06.10|조회수698 목록 댓글 34

아니 진심 맨날 퇴근 직전에 주거나 퇴근하고 들어와요
아침에 좀 줄 수 없나
적어도 점심 전에는 주면 좀 좋냐고요,,
월급날인데 하루의 절반이 그지상태에요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들어왔을까 하고 보면 잔고 만원 그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10 아침7시요..!
  • 작성자민트향 | 작성시간 26.06.10 뒤죽박죽이에여 ㅋㅋㅋ
  • 작성자시계 | 작성시간 26.06.10 저희회사도 퇴근직전, 아니면 퇴근 이후에 들어오는데 개빡쳐요ㅋ
  • 작성자BKO6 | 작성시간 26.06.10 빨간날 끼면 안들어와요 ㅋ 심한경우 빨간날 연휴사이라고 4일 있다가 들어왔어요. ㅋ
  • 작성자김운학 | 작성시간 26.06.10 아침 7시요! 씻고 나오면 들어와있어서 3초 정도 인자해져서 출근준비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