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심 맨날 퇴근 직전에 주거나 퇴근하고 들어와요
아침에 좀 줄 수 없나
적어도 점심 전에는 주면 좀 좋냐고요,,
월급날인데 하루의 절반이 그지상태에요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들어왔을까 하고 보면 잔고 만원 그대로.....
다음검색
아니 진심 맨날 퇴근 직전에 주거나 퇴근하고 들어와요
아침에 좀 줄 수 없나
적어도 점심 전에는 주면 좀 좋냐고요,,
월급날인데 하루의 절반이 그지상태에요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들어왔을까 하고 보면 잔고 만원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