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정당지지율 국힘이 민주당넘어섰네요..?

작성자차주완|작성시간26.06.10|조회수831 목록 댓글 8

기가막힙니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만그래도 국힘을지지하다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솜 | 작성시간 26.06.10 우리나라는 글러먹었어요
  • 작성자숑숑숑 | 작성시간 26.06.10 계엄을 옹호해도 올라가는 지지율 ㅋㅋㅋㅋ 없어져야할 정당에서 서울 시장 나오고요 네.. 답이 없네요
  • 작성자jjk.97 | 작성시간 26.06.10 윤상현 말이 맞네요...1년만 지나면 또 찍어준다고...걍 저 사람들이랑 따로 살고싶어요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10 계엄보다 부실선거가 더 나쁘다? 정상적인 사고가 불가능한가봐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0 지금 정청래를 싫어하는사람들이 더 많다하더라고요 털보묻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