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막힙니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만그래도 국힘을지지하다닠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솜 작성시간 26.06.10 우리나라는 글러먹었어요
-
작성자숑숑숑 작성시간 26.06.10 계엄을 옹호해도 올라가는 지지율 ㅋㅋㅋㅋ 없어져야할 정당에서 서울 시장 나오고요 네.. 답이 없네요
-
작성자jjk.97 작성시간 26.06.10 윤상현 말이 맞네요...1년만 지나면 또 찍어준다고...걍 저 사람들이랑 따로 살고싶어요
-
작성자찡수닝 작성시간 26.06.10 계엄보다 부실선거가 더 나쁘다? 정상적인 사고가 불가능한가봐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작성시간 26.06.10 지금 정청래를 싫어하는사람들이 더 많다하더라고요 털보묻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