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른중반되니까 안맞는친구있으면 걍알아서 떠나라 하는중이거든요??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작성시간26.06.10|조회수582 목록 댓글 6

어릴때야 혼자밥먹는거 무섭고(중고딩) 친구없으면 죽을것같았는데... 살다보니 나만 상대방에게 맞추는거 아무 쓸모도 없다는걸 너무 늦게 깨달았어욬ㅋㅋㅋㅋ

지금이야 혼자서 다 잘하지만 그땐 왜그렇게 친구랑 같이 안/못하면 무서웠던건지...

지금 여전히 안맞는 친구가 한명이있는데.... 참...이 친구는 아직도 고딩같아요ㅠㅋㅋㅋㅋ 혼자있으면 아무것도 못하고 좋은싫은소리 다 들어줘야하고ㅠㅠㅠ에혀.... ㅠㅠㅠ근데 아무말 안하고 걍 귀로 흘려만 듣고있어서 그런지 계속 저한테 다 털어놔요ㅠㅠㅠㅋㅋㅋㅋ피곤합니다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죠ㅠㅠㅠㅠ 친구없으면 급식실에 혼자앉아 밥먹는거 상상만해도 얼마나 무서웠는지 몰라욬ㅋㅋㅋㅋㅋ전 이것때문에 1학기 개학하면 친구못사귈까봐 너뮤 무서웠어욬ㅋㅋㅋㅋ 지금은 혼자서 못하는게 없어욬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0 글고 예전엔 어떠캐든 맞춰보려는 체력도 됐고 에너지도 있고 마음도 있었는데
    이젠 굳이 나 싫타는데 왜 이러고 맘쓰고 싶지않아요 걍 갈테면 가라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 장단에 맞춰사는게 세상 피곤한 일이예여
  • 답댓글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와 진짜요ㅠㅠㅠㅠㅠ저도 친구한테 맞춰보려고 노력했는데... 어차피 사람 바뀌지도않는데 이제는 맞추는게 너무 귀찮고 피곤해옼ㅋㅋㅋㅋㅋ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ㅋㅋㅋ그냥 서로 맞는 사람들끼리 만나고 살면 됩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죸ㅋㅋㅋㅋ 이젠 ((( 서로))) 마음맞고 배려해주는 사람이 편하고 좋아오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