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꼬투리 잡힐 건덕지 있으면 비호감도(?)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서 바로 국힘한테 지지율 역전되고 선거도 영향가고 그런거같아요
좀 답답해요....왜그런걸까요?? 그러다 또 다음대선 또 국짐이되고 이럴거같아서 진짜....너무 짜증이나요....
민주당 내부도 결속도 잘 안되는거같고...지들끼리 난리나가지고...하.. (국짐은 결속하나는 기가막히게 해서 지들끼리 어그로를 끌더라도 제대로 뭉쳐가지고 잘 끌던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후여름이야 작성시간 26.06.10 4
-
작성자원더걸스 작성시간 26.06.10 그냥 욕 한 번 시원하게 하고 지지하면 되지.. 민주당엔 바라는 게 너무 많아요.
-
작성자잔루만루 작성시간 26.06.10 그냥 어쩌라고 무지성 지지 해야 하는데 그걸 못 해요. 왜 못 하는지 모르겠어요. 빨간애들은 사람들한테 총 탱크 들이밀은 살인자 친일 집단인데 무슨 짓을 해도 그거보단 낫지 않겠냐고요
-
작성자아침커피 작성시간 26.06.10 언론이 진짜 심해요 ㅋㅋㅋㅋ 업무 특성상 볼일이 많은데 진짜... 같은 일도 단어 바꿔가면서 조장 엄청해요
-
답댓글 작성자티티카카 작성시간 26.06.10 2222 기레기들읏 현시대 매국노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