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울 러낑이 강바오에게 낑~낑~했던게 엊그제같은데

작성자습도백퍼센트|작성시간26.06.10|조회수305 목록 댓글 1

와..이젠 딸부자 아부지라니...
근데 얼굴은 아가아가 귀여워요
울 사랑이도 강바오에게 살짝 철벽친게 엊그제같은데
고생했어 우리 사랑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오늘 문득 낑바오 생각났어요 ㅋㅋ 그래서 영상 찾아서 봐야지 하던 중이었는데ㅋㅋㅋ 러바오 진자 사랑둥이ㅠㅠ 최고에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