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 네고왕 애사비 지두맛 맛있나요?? 작성자별빛지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3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두 세트 사려하는데 자두맛이 많이 끌려요 자두맛만 24팩?? 사는게 맞을까요??? 네고왕팩 자두맛팩 요렇게 두 팩 사려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소푸 | 작성시간 26.06.10 제로소다는 먹을만한데 애사비는 그냥 그래요ㅠㅠ.. 물론 자두는 안먹어봤는데 감귤 매실 집에 아직도 쳐박혀있어요 답댓글 작성자별빛지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헉 ㅠㅠㅠㅠ 작성자역도요정v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이번에 자두맛 샀는데요 넘맛있어요!! 그전엔 감귤맛도 맛있게 먹었구요 답댓글 작성자별빛지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해요 줌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