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트위터 제대로 되세요...?

작성자제로케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74 목록 댓글 5

오늘 하루종일 인터넷 안 터지는 거처럼 잘 안되던데ㅜㅜ
영상도 재생이 안되고 사진도 제대로 안떠서 너무 답답..
다른 어플들은 제대로 되는거보면 네트워크 문제는 아닌 거 같은데요ㅜㅜ

줌님들은 다 트위터 제대로 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컵 | 작성시간 26.06.10 방금들어가보니까 잘돼요!
  • 작성자퓨퓨퓨 | 작성시간 26.06.10 오늘 하루쟁일 했는데 하루쟁일 잘됐었어용 지금두용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0 계속 잘됐어요 핸드폰 한 번 껐다 켜보심이..?
  • 작성자제로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폰도 껐다가 켜보고 해도 똑같아서 어플 삭제재설치하니까 제대로 되네요ㅋㅋㅋㅋ 댓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0 오늘 저는 잘됐어요 안됐다는 느낌 못받았어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