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최근에 올공 가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닉넴모하지요|작성시간26.06.10|조회수711 목록 댓글 5

저 이번주 주말 콘서트 가는데ㅠ
케스포돔 가야하거든요..근데 극우들때문에 불안해서요ㅠㅠ
혹시 핸드볼경기장말고 케스포돔에도 극우들 많을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 사랑이 무사하기를 | 작성시간 26.06.10 핸드볼 경기장 바로 옆이 돔이라서..거기가 거기일걸요? 잘 피해 다니세요
  • 작성자닉네임을입력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0 체조랑 핸드볼이랑 바로 붙어 있어요 공연장 가는 방향 한얼다리에서 체조은 오른쪽이니 꼭 오른쪽으로만 가세요...
  • 작성자김운학 | 작성시간 26.06.10 저 위버스콘 때문에 지난 주에 갔다 왔는데 그냥 올공역방향 9호선부터 드글드글하고 3출로 나가는 순간 그놈의 재선거ㅋㅋ 개많아요 근데 뭐 지들이 뭘 하겠어요 그냥 갈 길 가시면 돼요
  • 작성자gray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위버스콘다녀왔는데 핸드볼 구역쪽만 피해다니시면 다닐만해요! 팬들하고 섞여있진않아요
  • 작성자닉넴모하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줌님들 답변 감사합니다ㅠ조심히 다녀와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