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여름이 빨리 지나갔음 좋겠는게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0|조회수578 목록 댓글 4

아직 시작도 안했지만

집에 저 말고 다른 생명체가

있는게 싫네요 ㅠ

어제 줌님이 하나 살충제

추천해줘서

뿌렸는데

례. . . 시체를 보고 만것

흐미 징글징글

바선생 근데 요즘 왜 브라우니죠?

제 기억속 그들은 블랙이였는데

진화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이제 스멀스멀 냄새며 벌레며 습도며... 찝찝한 날씨의 시작이에요ㅠ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여름 싫은 것 중에 팔할은 벌레 때문....흑흑흑(꒦ິ⌓꒦ີ)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10 벌레는 밖에서 봐도 싫어요ㅠ여름이 제일 싫은 이유 벌레..
  • 작성자초주금 | 작성시간 26.06.10 갈색이 진짜 집바새끼요
    바나나 잠깐 놔뒀더니 초파리 바로 날라오더라구요 징글징글한 벌레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