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번여름 별로 안더울 수도 있나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0|조회수564 목록 댓글 3

2년전인가 3년전인가 무난하게 지나갔었는데
올해도 제발ㅠㅠ
요즘 날씨 너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10 주말부터 낮에 31도 이렇더라고요ㅠ이제 시작이라....어떻게 될지 몰라요ㅠ저는 작년이 생각보다 무더위가 빨리 간 느낌이었어요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10 아직 음력으로 4월 이여서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
  •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10 장마가 지나야 본격 무더위 시작일거라ㅠㅠ 진짜 한여름이 지금만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