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진짜 ㅋㅋㅋ
다른 윗 선에서 지시를 하면 그걸 이해를 못해서 실무자한테 업무지시도 못하거든요?
그래서 그 업무에 대해 배경이나 목적 이런것도 말도 못 해주고 그냥 윗 선에서 했던말 계속 반복해여ㅋㅋㅋ
심지어 윗 선에서 한 말도 전부는 기억 못해여;;;
업무에 대해 모르면서 열등감만 있어서, 물어보면 화만 냅니다ㅋㅋㅋ
저희 회사는 부서장이 잘 바뀌거든요. 이렇게 멍청한 부서장 처음이에요ㅠ 진짜 미치겠어요.
메일도 보내도 못 읽고 이해를 못합니다.. 글을 잘 안 읽더라구요.
인성, 능력 다 개차반이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