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지하게 유재석캠프에서 광수 너무 짜증나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0|조회수1,354 목록 댓글 2



자꾸 소리지르고 다른 출연자 몸으로 밀치는거나
쌀 물 맞추는데 많다고 손으로 더럽게 퍼내는거...

아 진짜 캐릭터가 저런거면 좀 이제 고쳤으면 좋겠어요
진지하게 화나요 보고있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onyo | 작성시간 26.06.10 저두요ㅠ 그래서 참고 보다가 결국 못보겠어서 말았어요ㅠ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0 저 이광수 때문에 못보겠어서 하차요…….. 예능톤 잘못 잡는거 같아요. 적당히 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