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유재석캠프에서 광수 너무 짜증나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0|조회수1,3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꾸 소리지르고 다른 출연자 몸으로 밀치는거나쌀 물 맞추는데 많다고 손으로 더럽게 퍼내는거...아 진짜 캐릭터가 저런거면 좀 이제 고쳤으면 좋겠어요진지하게 화나요 보고있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onyo | 작성시간 26.06.10 저두요ㅠ 그래서 참고 보다가 결국 못보겠어서 말았어요ㅠ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0 저 이광수 때문에 못보겠어서 하차요…….. 예능톤 잘못 잡는거 같아요. 적당히 해야지 댓글 전체보기